여성들은 주요 전자제품 소비자들이다.
여성들은 전자제품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더 정교한 이해를 하고 있다.
소비자 가전 협회에 따르면, 작년에 실제로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기술에 더 홍콩명품시계 많은 돈을 썼다.이 보고서는 1월 6일 CEA의 보도자료에서 나온 통계자료에서 나온 960억 달러 중 여성이 550억 달러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여성들은 DVD 플레이어에서 디지털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그들 자신을 위한 기기나 그들의 가족을 위한 생일 선물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여성의 거의 3분의 1은 자신이 최첨단 소비자 기술을 기꺼이 구매할 용의가 있다고 생각한다.
CEA는 미국 여성들이 가전제품을 사용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보고했다.CEA의 연구는 태도, 구매 고려 사항,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구매 경로, 현재 제품 소유권 및 향후 구매 의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다음은 몇 가지 조사 결과입니다.
모든 가전제품 구매 결정의 89%가 여성에 관련되어 있다.
여성의 84%는 새로운 기술이 그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다고 믿는다.
1834세 여성의 48%가 디지털 카메라를 소유하고 있다.
CEA 조사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