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league

검색 엔진 마케팅 ROI에 대한 모든 것

어떤 사업이든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유주가 얻고 있는 투자수익률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하루의 마지막에 같은 금액에 투자한 이익이나 스포츠토토 매출액과 같은 것이다. 이 규칙은 우리 생활의 모든 측면에 적용된다. 우리가 대학에 공부하러 갈 때, 우리는 우리에게 좋은 직업을 보장해 줄 높은 점수를 찾는다. 웹 포털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그들은 웹 사이트를 투자하고 만들 때 그들의 ROI가 무엇인지 주의 깊게 관찰한다. 왜냐하면 모든 투자는 효과적이기 위해 결과를 산출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접근법을 변경해야 하기 때문이다.

검색엔진 마케팅은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이용한 두 가지 운영 방법이나 클릭당 페이 관리 시스템을 고려해야 한다. 최적화는 장기적으로 더 잘 작동하지만 클릭당 지불은 주로 특정 트래픽 계층을 사이트에 끌어들이는 것이며 이는 짧은 시간 동안만 작동한다. 만약 당신의 포털로 가는 트래픽이 많지 않다면 투자와 링크의 방법으로 행해진 모든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클릭당 지불은 사용자가 자신의 페이지에 많은 광고를 게시하게 하거나 다른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만약 인터넷을 검색하는 사람이 이러한 광고들을 우연히 발견하여 클릭한다면, 소유자는 클릭당 서비스 제공자가 언급한 조건에 따라 수익을 얻을 것이다. 배치된 광고는 당신의 페이지에 관심을 끌고 사용자를 사로잡도록 할 필요가 있다. 클릭 한 번으로 약 5달러를 지출하고 있는 것이 아니고, 당신의 페이지로 와서 떠나는 사람이 돌아오는 것도 아니다. 때때로 당신의 페이지에서 AdSense를 실행함으로써 당신은 검색 엔진이 당신의 페이지를 결과 페이지에 토해내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단지 광고가 관련 페이지에 있을 뿐이고 다른 곳은 없을 경우에만 말이다.

반면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한 검색엔진 마케팅은 그 효과와 함께 더 높은 ROI를 산출할 것이다. SEO 리치 워드를 사용하는 동안, 반드시 사이트의 전체 내용을 고려하고 인터넷 마케팅에 집중하십시오. 어떤 사람이 무엇을 찾을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로 그들을 끌어들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더 잘 해결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