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league

실제 생활에서 비디오 게임은 폭력에 기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실제 생활에서 비디오 게임은 폭력에 기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실제로 그것을 줄일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많은 목적을 제공한다. 그것들은 오락의 한 형태로 사용될 수 있다. 그것들은 스트레스 완화제나 근본적인 공격성의 안전한 배출구로 사용될 수 있다. 또한, 그것들은 손과 눈의 조정을 증가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뇌에 좋다. 그들은 시트콤을 보면서 TV 앞에 앉아 있는 것보다 훨씬 낫다.

비디오 게임은 젊은이들에게 세상에서 중요한 의미를 주기 때문에 좋다. 현실 세계에서 그들은 또래 집단, 성인 권위자들이 그들에게 무엇을 하라고 지시하는 것, 해외선물대여업체 그리고 집에서 그들의 삶을 지시하는 부모들을 가지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아이들에게 세상을 떠맡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심각한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해결하거나, 실생활에서 실현 불가능한 것을 창조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비디오 게임은 현실의 폭력율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 텔레비전 쇼, 책, 라디오 프로그램, 영화, 잡지는 사회의 반영이다. 비디오 게임 회사들은 돈을 버는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 만약 사람들이 폭력적인 게임을 사지 않는다면 비디오 게임 회사들은 더 많은 가족 친화적인 타이틀을 생산하게 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