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league

낙제 아동 금지법을 시행한 롤리 학교들

롤리 스쿨의 지도자들과 교사들은 국가적으로 위임된 요건의 효과에 대해 의견이 분분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을 고수할 의무가 있다. 2002년 1월 8일, 낙후방지법이 법으로 제정되었다. 네 가지 원칙에 기초해서,

1.결과에 대한 평가,

2.부모를 위한 더 많은 선택,

3.197 국부적 통제와 유연성,

4.그리고 과학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한 교수법을 사용하여,

그 행동은 하나의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전국의 학교와 학교 시스템을 통합하려는 의도였다; 우리의 아이들에게 우리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2007년, 원법에 규정된 지침을 재인가하려는 의도로 새로운 NCLB법이 입법부에 제정되었다. 이 새로운 법을 준수하면서, 롤리 스쿨은 어떤 아이도 뒤처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06년 7월에 발표된 성명에서 마거릿 스펠링스 교육부 장관은 이렇게 말했다.

“2007년 NCLB 법은 학생들의 향상을 돕는 근본적인 책임성을 보존하는 것과 학부모와 교육자들이 제기하는 정당한 우려에 대응하는 것 사이에 강한 균형을 이루고 오피나라 있다.”

법이라도 지켜야 한다는 걸 알 수 있다니…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